로또당첨번호 빅데이타를 보면 패턴을 알 수 있을까?

저도 로또복권을 사고 있고 번호추천을 받아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.

자동을 하면 하나도 안 맞는데 행운번호 추천 해 주는 걸로 하면 가끔 맞더라구요

로또 당첨번호를 과거부터 현재까지 쭉 나열해 보면 왠지 패턴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없는 것 같기도 하더라구요

사실 사람이 유관으로 분석 하기는 너무 어렵고 데이터 분석 프로그램을 돌려야 패턴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.

로또가 2012년 12월에 처음 나왔다고 합니다. 나름 오래 되었으니 데이터도 많이 누적되었을 것 같습니다. 근데 예전에는 이월되고 해서 금액이 엄청 컸던 걸로 기억되는데 요즘은 그 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.

요즘에는 기술의 발달로 다양한 빅데이타 분석 프로그램 및 딥러닝 프로그램 등을 활용하여

패턴을 찾고 예상 조합을 뽑아내어 자동보다는 높은 확률로 로또를 할 수 있는 환경이 점점 오는 것 같습니다.

가끔 블로그 보면 엑셀로 정리해서 나름의 패턴을 연구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 시간에 더 알찬 시간 보내시고 그냥 추천 번호를 받으시는 것이 기회비용 따지시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. 이건 그냥 사견입니다. ^^

암튼. 침대도 과학 이듯이 빅데이터가 있는 존재하는 모든 것은 과학의 힘이 필요 한 듯합니다.

좋은 받으시고 즐거운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.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Google photo

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